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무리한 다이어트가 노화를 부른다.

다이어트... 

지금 대한민국은 다이어트 광풍이죠? 

TV에서도 수많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이효리, 소시  윤아, 소시  제시카, 카라 구하라, 카라  강지영, 브아걸 가인, 브아걸 나르샤 등 날씬하면서 쭉쭉빵빵한 걸그룹들이 무대를 누비고 다니죠.  

남자들은 식스팩 만들기에 여념이 없구. 

뭐 이뻐진다는 건 좋은거니까. 

근데 건강한 다이어트야 좋은거지만 부작용도 엄청 많은 듯하네요. 

요요현상, 소화이상, 탈모, 골다공증, 심지어 정신질환까지.  

어디서 보니 노화현상도 올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하다가 늙기까지하다니. 무섭군. 다이어트 기간 중 한가지 음식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를 잘못할 경우 노화현상이 나타난대요. 

그러니 여러분 다이어트 하실 때는 칼로리, 당지수, 영양성분, 수분 등을 균형 있게 잘 조절해서 합시다. 

제 생각에는 역시 살빼는 건 꾸준한 운동이 바람직하지 않을까 싶네요. 

지마켓하고 옥션에서 짐볼이라는 걸 봤는데, 가격도 싸고(9,900원) 실내에서도 할 수 있어 참 편할것 같더라구요. 

신장에 따라 두가지 종류가 있는 것 같네요.^^ 

 

운동할 때 참고할 수 있는 가이드북

 

짐볼 바람넣을 때 사용하는 펌프(입으로 불면 그것도 다이어트 되것네.) 

 

이런 자세의 운동을 할 수 있겠죠^^ 

옥션에서 팔던데 9,900원에. 배송료는 무료던가 어떤가 잘 기억이 안나네요. 

우리 건강한 다이어트로 건강해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