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기업들 바이럴 마케팅에 무척 적극적이지요?
무료체험단을 모집해서 체험수기를 블로그에 포스팅하거나 카페, 트위터 등을 활용해 기업 홍보 및 판매 촉진에 적극 나서고 있는듯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이라고도 하죠.
소비자들이 직접 상품을 사용해 보고 살아있는 상품 정보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면서 상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게 되죠.
많은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바이럴마케팅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활용 방안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부족하나마 바이럴 마케팅 자료 올려봅니다.
참고하세요. 첨부 파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무료체험단을 모집해서 체험수기를 블로그에 포스팅하거나 카페, 트위터 등을 활용해 기업 홍보 및 판매 촉진에 적극 나서고 있는듯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이라고도 하죠.
소비자들이 직접 상품을 사용해 보고 살아있는 상품 정보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면서 상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게 되죠.
많은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바이럴마케팅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활용 방안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부족하나마 바이럴 마케팅 자료 올려봅니다.
참고하세요. 첨부 파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보물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광고의 종류 (0) | 2011.01.06 |
---|---|
인터넷 검색 광고 비용, 어떤 방식으로 지불할까요? (0) | 2011.01.06 |
혹시 나에게도 '미환급금'이 있을까? 인터넷으로 빨리 확인! (0) | 2011.01.04 |
'페북'하니? '트윗'하니? 여러분의 선택은? (0) | 2011.01.04 |
젊은층도 위험한 '뇌졸중', 10년 내 내가 뇌졸중 걸릴 확률? (0) | 2011.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