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지엘바이오테크 아토올 사용기] 아토피 이제는 뿌려서 없애세요~

 

 

요즘엔 날이 갈수록 아토피가 심해진다고 하잖아요~

그 전에 미리미리 대비하는 게 제일 좋긴한데~

막상 아토피에 시달리다보면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ㅠㅠ

이번에 GLBT와 HIT500 체험단에서 함께 진행하신 체험단에 운 좋게 당첨이 됐지 뭐예요~ㅎㅎ

이 기회에 아토피에서 벗어날 제품을 만나보게 되었어요~^^

 

은은한 보라빛 색상의 포장과 케이스가 마음에 쏘옥~ 들었어요~~`

어서 빨리 이 녀석을 사용해 볼까요?ㅎㅎ

 

 

저희 아버지께서 아토피 증상이 있으셔서 유전됐걸랑요~

제가 아토올 미스트를 만나기 전에 식겁해서 병원에 가서 약을 처방받아 먹었어요.

그래서 조금은 완화됐는데, 여전히 남아있더라구요~

기회는 이때다 싶어 아토올 미스트를 듬뿍 뿌려주었어요~♬

아침, 저녁에 3-4번 펌핑하여 흡수시켰어요~

요게 일주일 정도 사용하니까 싸악~ 사라졌어요~^^

이제는 흉터도 잘 없답니다~!

언제 다시 생길지는 아무도 모른다는..ㅡㅡ;

아토올 미스트 들고다니면서 미리미리 예방해야겠어용~^^

 

아토올 미스트는 아토올 뿐만 아니라 트러블성 피부에도 효과가 있어요~

제가 요즘 극심한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다보니 피부로 고스란히 올라오더라구요~ㅠㅠ

울긋불긋한 트러블도 곳곳에 생기고 속상해요. 그중에서 턱 주위는 대박이랍니다~

차마 사진으로 다 나타낼 수 없는 정도라고나 할까요?

트러블에는 아토올 미스트를 사용한 지 3일 정도 지난 것 같아요~

완벽하지는 않지만, 서서히 좋아지고 있어요. 중간에 만지지만 않으면 좋을 듯..

제가 자꾸 무심결에손이 가서 큰일이랍니다~!

 

 

가족분들 중에 아토피가 심하신 분들이나 자녀를 두신 분들은 『아토올 미스트』 눈여겨 봐주세요~

정말 효과는 보장되는 제품이랍니다~!

아토올 덕분에 간지럽고 따가웠던 아토피에서 벗어났고, 트러블에도 효과를 보고 있으니 이만하면 좋은 거 아닐까요??ㅎㅎ

많이많이 이용해 주세요~~~^^

 

http://blog.naver.com/jinmolove00/150103072398